촛불이 막다른길 갔다는 사람들은 다 어디갔나효?

부정변증법님의 이글루에서 트랙백


이글루스에서 크X라고 하는 인간이 이런 포스팅을 썼따


촛불시위라는 폭주는 이제 막다른 골목에 몰려있다




이 도표 들이밀면서 열심히 촛불 막장론[?]을 펼쳤다.



그래서 나는 나 나름대로의 포스팅을 썼다


과거도 제대로 안보는 놈에게 미래를 보자고 말할권리는 없다


라는 포스팅을 말이죠


거기서 전 이렇게 썼습니다.

------------------------------

중요한건



6.25에 조사했다 이거죠



쇠고기 고시 강행을 한 6.26 이후의 조사결과로 보여주시면 좀 믿겠습니다.



근데 아직 고시 확정도 아닌 시점에서 조사결과에서 무슨 의미가 있다는거죠?



지지도 그래프가 한번 오르기 시작하면 계속 오른답니까?



이미 실제 고시를 했다는 변수가 생겼습니다.



변수를 무시해놓고 막다른 길이니 명박이가 잘하고 있다느니는 아직 모르는 일입니다.



적어도 6.26 이후에 조사결과를 들고와서 말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옙 전 지금 쇠고기 고시 이후인 6월 28일자 조사결과를 봤습니다.


http://image.chosun.com/news/2008/pdf/20080630.pdf


좌빨들이 조작한거라는 헛소리 방지위해서 다운 링크도 가져왔습니다.


20080630.pdf


파일 잘리면 곤란하니 올려놓겠습니다.


잘보세요


조선일보꺼 링크입니다?


대통령이 직수 수행 잘하고 있느냐?

6월 25일 [고시 발효전]


잘하고 있다 : 26.6%
잘못하고있다 : 65.7%


6월 28일 [고시 발효후]

잘하고 있다 : 20.7%
잘못하고있다 : 68.6%


열심히 쿨하게 까시던분 다 잠수타셨나요? 왜 안보이나요


지지도 들고와서 어쩌구하시는 분들 저것부터 설명해 보시죠?


그리고 대통령 직무수행 부정평가 이유


1위 : 국민의 소리를 듣지 않음 39.6%
2위 쇠고기 수입 문제 21.7%


쇠고기 추가협상 만족도

만족 : 37.7%
불만족 : 59.0%


국민 3명중 1명정도가 만족하는게 90점짜리냐?


고시 관보개제 견해

고시를 했어야했다 : 27.9%
고시를 미루거나 하지 말았어야 했다 : 70.7%


자 열심히 까던분들 어디 고시 관보의 정당성을 논해보시죠


저 의견앞에서 뭐라고 까는게 설득력있는지 듣고 싶군요?


광우병발생가능성이야 광우병 두려움수치정도로 보이니 넘기고


[과잉반응이라고 까려면 까시던가]



자 촛불집회 지속해야하는가


계속해야한다 : 37.9%
중단해야한다 : 57.2%

이거 하나 믿고 까나본데

밑에 수치를 자세히 볼까?
 

               찬성 : 반대
19~29       52.3 : 43.4
  30대       51.9 : 42.5
  40대       39.6 : 53.6
50대 이상  18.3 : 78.1

지금 여기서 잘보면

40대 이상에서만 반대 수치가 많은겁니다?

나름대로 보수적이라는 고연령대 제외하면 아직 촛불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많습니다?

이것도 까시려면 까시던가?


촛불시위 변질됬다는 기사는 정확히 뭘 조사했는지는 보시면 알겠지만


촛불이 목적이 바뀌는데에 대해서 공감하느냐


를 조사한겁니다?


공감합니다 66.9%
공감하지 않는다 28.4%


그리고 시위가 폭력적인 행동을 보이는것에 대해서 법을 지키려고 노력해야하는 쪽이 많은거야


이왕이면 지키는게 좋으니까 그런거고


중요한건 시위대가 격화되는것에 대해서 경찰이 과잉대응하는가

과잉진압이다 : 53.8%
지금 처럼 하면 된다 : 25.9%
방치하고있다 : 15.2%


과잉진압이 과반수 넘었뜸? 열심히 까보시던가


정당지지도

넵 한나라당도 민심 못읽고 열심히 촛불까다가 30선 무너졌습니다 넵 감사

그것도 연령층 잘보면 민주당은 전 연령대에서 골고루 19퍼대

한나라당은 19세~30대에서는 민주당보다 밀립니다?



자 그리 들이밀던 국정지지도 새로 나온것도 있고하니 열심히 깔사람 까보시죠



자 묻죠



정말 촛불이 이래도 막다른 길로 보이십니까?


제가 볼때는 정부의 막다른 길이 먼저 보이는듯 한데요?


촛불이 막다른 길이라느니 어쩌구 했던 인간들의 예상대로라면


지금쯤 지지도가 상승 그래프를 그리면서 그러고 있어야 하지않나요?


일시적 하락? 선동? 웃기지 마시죠


그렇게 찬사해 마지 않는 고시 강행 해놓고 지지도가 떨어지는걸 보고도


그런 헛소리가 통하는지부터 생각해보시죠


이 쿨한척하는 수구꼴통분들



by 란에드린 | 2008/06/30 18:32 | 란에드린의 잡다한 이야기 | 트랙백(1) | 덧글(18)
트랙백 주소 : http://iriona.egloos.com/tb/195669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Happily ever.. at 2008/06/30 18:58

제목 : 조선일보 이러고 있지? 너네들 여론조사 한번 꼼꼼히..
조선일보가 한국갤럽이랑 설문조사를 했단다. 한국갤럽이라니 뭔가 그럴듯해 보이지만 알고보면 한국갤럽 전 회장이 현정부 방통위원장인 최시중씨란다. 뭐 이미 편향성이 팍팍 느껴지지 않는가? 암튼 그건 그렇다고 치고 기사를 한번 쳐다봐 주기는 하자.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080630101505863&cp=chosun 요즘 쳐다보기도 싫은 조선일보기사다......more

Commented by 아키라 at 2008/06/30 18:36
거참..orz
Commented by ydhoney at 2008/06/30 18:39
여러분께서 "쿨게이" 라고 까시는 분들과 "수구꼴통" 은 그 궤가 다르다는걸 이해를 못하시는건가요? ㅠ.ㅠ 이 분들은 당췌 이해를 하려는 움직임 자체가 없으시네 ㅠ.ㅠ
Commented by 란에드린 at 2008/06/30 20:37
냅 그럼 쿨게이들을 수구꼴통으로 바꾸겠습니닷
Commented by 머엉ver2 at 2008/06/30 19:07
뭐 여론조사 맘대로 써먹는건 흔한일이잖아요. OTL
그리고 진짜 수구꼴통이라 불리는 분들은 저런거 필요없으니. ㄱ-
Commented by 캐안습 at 2008/06/30 20:20
아주 그냥 우리편 아니면 다 적이로소이다.
낄낄
Commented by 이카리신지 at 2008/06/30 20:50
그런데 위 여론조사에서 촛불집회의 행태와 경찰진압의 행태에 관한 질문의 경우 "도로점거/폭력행위"라고 표현했군요ㅡㅡ;;;; 도로점거와 폭력행위는 별개의 문제인데 이를 묶음으로 인해 촛불집회의 행태에 대한 문제 의견이 더 높도록 유도를 한 듯;;;;
Commented by 聖朝臣民 at 2008/06/30 20:58
뭐 그래봐야 정말로 지금의 촛불집회가 막장화되고 사람도 적은 건 나도 목도한 고로 새삼 놀라울 건 없음메.

길거리를 오가면서 듣는 이야기로는 "저런 시위 계속해야 쓰겠느냐" 뿐.

설마 명빠와 시위까를 동일시하진 않겠지. 디시의 통례로서, 정사갤은 반드시 정국에서 승리함.

다른 건 몰라도 이건 진리. ㅇㅇㅇ
Commented by 세이밥 at 2008/06/30 21:13
그들만의 진리겠죠'ㅠ'
Commented by loony at 2008/06/30 22:34
dc의 통례에서 웃으면 되나요? (...)

언젠가 레전드 되었던 "DC는 사회 각지의 전문가 집단이야" 입니까.
Commented by 라랄라 at 2008/06/30 23:20
꼭 우리들의 vip 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일곱 혼돈 at 2008/07/01 00:12
DC 정사갤은 반드시 정국에서 승리한다....
이건 뭐 아고라가 토론과 민주주의의 성지라는 것도 아니고 (피식)
Commented by 이카리신지 at 2008/06/30 21:26
다시 한 번 살펴보니 이상야릇한 질문이 또 있네요;;; "촛불집회의 목적이 변경되었다는 견해에 공감하십니까?"

"촛불집회가 변질되었다는 견해에 공감하십니까?" 또는 "촛불집회의 목적변경에 공감하십니까?"라고 질문을 해야 의미있는 질문이 될텐데 말이죠... 아니나다를까 조선일보에서는 이 항목을 근거로 "촛불집회가 변질되었다는 의견이 67%"라고 표현되어 있다는군요ㅡㅡ;;;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8/07/01 03:57
굳 이분법 ^^
Commented by 무상 at 2008/07/01 09:55
촛불집회가 변질되었다고 말하면 이명박 지지에 수구꼴통

지지율과 촛불집회 지지랑 무슨 관계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경찰의 과잉진압도 맞지만 거기서 촛불쪽에서 폭력을 휘두르면 더이상 거기에 촛불이란 말을 붙이면 곤란

이명박은 깠고 쇠고기협상은 깠지만 광우병 파동은 욕하고 처음엔 촛불시위를 지지했다가 지금은 촛불시위를 까는 저같은 사람은 수구꼴통임 좌빨임? 참고로 광우병때 '솔직히 그건 아니다', 촛불시위때 '그래도 폭력 휘두른이상 이제 정부랑 다를게 없지 않나'라고 말했다가 알바 소리 참 많이 들었져

이거 뭐 촛불시위한다고 친북좌빨세력이라고 하는거랑 다를게 없네요.
Commented by 란에드린 at 2008/07/01 12:57
지지도로 촛불막장이라고 하시는 분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촛불이 좋고 안좋고 하는건 자기 판단이지만

좌빨 어쩌고 하는게 보기싫어서 똑같이 말해주는겁니다.

애초에 이 포스팅의 목적이 그겁니다.
Commented by 다비 at 2008/07/01 10:04
촛불이 목적이 바뀌는데에 대해서 공감하느냐


를 조사한겁니다?


공감합니다 66.9%
공감하지 않는다 28.4%

이 문항은 쇠고기뿐만 아니라 운하, 공기업 사유화, 이명박 독재 타도 등 다른 사안까지로 촛불이 목적이 바뀌었다고 생각하냐는 거죠.
Commented by 아르케인 at 2008/07/01 20:22
소~ 쿨~
Commented by 천군 at 2008/09/07 14:47
말세 대재앙에 피란처 선경을 찾아라!


http://www.paikmagongja.org/k_index.html

홈의 글 바로가기에 있습니다.

http://www.sinsun.net/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